본문 바로가기

뚜기가 직접 가본 맛집

신대방 온정 돈까스 대왕*디진다 매운돈까스로 스트레스 날려요.

728x90
반응형

스트레스가 머리끝까지 올라와 있을 때,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스트레스를 풀으시는지요. 뚜기는 야외로 드라이브나 산책 등으로 풀기도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맛집 투어입니다.

그중에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매운 음식을 리프레쉬 방법으로 먹어요.

매운 음식의 끝판왕 디진다 돈가스를 소개합니다.

 

신대방 온정돈까스

온정돈가스

  • 위치 : 서울 관악구 신림동 546-1, 1층
  • 메뉴 : 대왕 돈가스, 양념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새우돈까스, 매운 돈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 치즈 돈까스, 정식
  • 특징 : 도전메뉴가 있고, 도전비용은 3만 원, 성공할 경우 도전 내용에 따라 메뉴를 공짜로 제공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 많은 유튜브, 방송에서 도전메뉴로 방송을 많이 탄 곳입니다.

도전메뉴를 선택하면 대왕 돈가스 경우 밥도 고봉밥에 돈가스도 엄청 주신다고, 그 모든 걸 다 먹어야 한다니...

특별하신 분들이 아니면 도전하기 너무 어려울 듯합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뚜기지만 맛을 즐기는 편이지 많은 양을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여유롭게 맛을 즐겨보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양념돈가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익숙한 맛, 하지만 아는 맛이기에 매력을 거부할 수 없는 그 맛!!

양념치킨 소스의 매력 속으로 달달구리하게 먹었어요.

소스는 별도로 달라고 할껄그랬나봐요. 저는 찍먹파라 이미 소스가 적셔저 있는 곳은 눅진하니 다음에는 별도로 요청해야 할꺼같아요.

2/3쯤 먹고났더니 양도 많아서 그런가 조금은 느끼해지는 듯했는데요. 아쉬울 때쯤!

이모님께서 디진다 돈가스 맛보기를 주셨어요.

양념돈까스

색부터가 빨갛다 못해 검붉은 색감과 이모님의 등장만으로도 매운 냄새가 진동을 하더군요.

꾸덕한 소스에 범벅이 되어 있는 돈까스 조각들, 보기만 해도 침샘 폭발했어요.

매워봐야 얼마나 맵겠어? 하는 마음에 자신 있게 한 조각 푹 찍어서 입속으로 골인!!!

 

바로 뱉었습니다. 입술과 혓바닥의 감각이 없어지고, 매운 것을 넘어서는 통증이 닿았던 모든 부분에서 쿡쿡 쑤셔 올라오더라고요. 이걸... 도전한다니요.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뚜기는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지만, 핫한 데는 이유가 있었나 봅니다.

아무나 도전할 수 없기에 도전에 성공하신 분들은 나름의 뿌듯함이 생겨서 도전하시는가 봐요.

디진다 매운 돈까스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동료분들도 이 조각 하나에 속 쓰리고 다음날까지 고생을 많이 하셨다 하네요.

맵찔이들은 맛볼 생각 하지 마세요.

아주 자잘 자잘하게 조각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정도의 맛보기는 가능합니다.

푸짐한 양에 놀라고, 눈물 나게 매운맛에 두 번 놀랬습니다.

 

함부로 도전하지 마세요!

속 버립니다.

 

 

728x90
반응형